loading

Show info
2017 두원공과대학교 브랜드디자인과 졸업작품전시회

copyright (c) 2017 doowon
university Brand Design.
all right reserved

와사비
박석원, 엄성우

와사비 Category media content Design Date November 01, 2017 청정원 생 와사비 제품을 선정하여 상세 페이지를...

Details

와사비

Category media content Design
Date November 01, 2017

청정원 생 와사비 제품을 선정하여 상세 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와사비의 색상이 녹색인 점을 착안하여 상세페이지 전체적인 배경을 푸른색 계열로 사용함으로서 시원함과

자연친화적 그리고 신선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표현 방식으로는 와사비 글자가 일본어이며 일본에서 많이 사용하는 향신료입니다. 그래서 페이지 전반적으로 일본풍을 사용하고 거기에 한국적인 면을

같이 혼합시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청정원 생 와사비로 보여지게 하였습니다. 와사비를 소개하는 방식으로는 사자성어 방식을 활용하여 트랜드(新 신), 맛(味 미), 향(香 향), 신선도(生 생)이라는 글자들로 표현하였습니다.

제품을 보여주는 면에서 와사비와 같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의 사진을 배치 함으로서 이목을 집중 시키는 작용을 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다양한 컬러 사용과 간결한 고추냉이의 이미지 사용, 맨 앞장 주제 부분의 화려함을 돋보이게 테마를 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