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Show info

Hong Mingi

Brand DESIGNER

나에게 디자인은 대중성과 공감성이다. 심미적인 가치는 사회적 약속이 아닌 개인의 감성들이 모여 공감을 이루는 것이다.
디자인은 심미성을 추구한다.
사람들마다 느끼는 아름다움의 정도는 다를 수 밖에 없지만 사실 크게 다르지도 않다.
그 간극을 좁혀 아름다움을 공감하게끔 하는 것이다. 심미적인 공감과 가치에 대한 논쟁은
현대미술 속에서 숙제이지만 디자인에서는 시대에 따라 정답이 있다고 생각한다.
대중의 공감대가 형성한 그 시대가 추구하는 미적인 가치가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Brand Package Design

복세편살 / bogsepyeonsal
복세편살은 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를 줄인 신조어로 부담감이 많은 현대 사회에서 짐을 내려놓고 즐길 수 있는 전통주라는 뜻으로 제작하였다. 전통주이지만 젊은 세대가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모던한 디자인으로 구성하였다.

홍민기, 김승희, 서동영, 박수빈

Advertising Design

고독사
독거노인들에게는 독사보다도 무서운 고독사. 관심을 가지고 1인 가구의 사회적고립을 단절하자는 메세지를 담아 제작하였다.

홍민기

대일밴드 / Band-Aid
콩쥐를 도와 물이 새는 장독대를 막아줬던 두꺼비와 같이 강한 방수능력을 가진 아쿠아밴드 광고

홍민기

변비 / Constipation
아무리 단단한 변도 쉽게 볼 수 있게 한다는 변비 건강기능식품의 장점을 극대화시켜 표현하였다

홍민기

Publication Editorial Design

서울의 밤 / a Night in Seoul
전통적인 면과는 다른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현대적인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 사진들로 가득 메운 서울의 밤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홍민기, 최윤식

Product Design Studio

빌트 쿠커 (Built Cooker)
음식 문화가 바뀌어도 한국인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전기밥솥을 공간활용과 인테리어를 고려한 빌트인 밥솥을 제안하고자 하며,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제어가 가능하고 젊은 세대에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의 빌트쿠커를 제안한다.

홍민기

Sign Design

다이아, 가장 빛나는 거리의 별 / DIA, the brightest star on the street.
쥬얼리샾의 정체성과 파사드의 상징성을 강조하여 제작하였다.

홍민기, 서동영

나른한지 / naleunhanji
부드러운 질감과 편안한 느낌의 뜻인 나른하다와 한지를 결합하여 만든 한지공방이다.

홍민기

2021 대한민국옥외광고 공모전 / 금상

Capstone Design

여성 기초 화장품 패키지디자인 연구
애자일은 화장품을 통한 피부 개선에 관심이 많은 현재 시장 소비자층을 겨냥한 고기능성 자연친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배경에 맞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디자인하기 위하여 세리프 서체 및 채도가 낮은 색상을 선정하여 작업을 진행하였다.

정문식, 서종욱, 홍민기, 김재훈, 예영준, 최강빈, 박수빈, 고현유, 권기주, 김민, 김승희, 김태민, 손현지, 오주희, 조재영, 허성욱, 이형주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 은상

UI/UX Design

SIMILARE
직관적인 UI 디자인으로 누구라도 간편한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페이지 레이아웃을 디자인하여 사용성을 극대화하고
디자이너의 확고한 디자인 컨셉을 프로그래머에게 제시한다.

홍민기